안심주머니 우대금리 쿠폰 가이드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주택담보 대출 보금자리론을 받을 때에 다양한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사랑우대금리, 사회적배려층우대금리(한부모, 장애인, 다문화, 다자녀, 신혼가구), 안심주머니우대금리 등이 있습니다.

이중 안심주머니우대금리는 특별한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앱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우대금리(0.02%)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설치 후, 별도의 로그인 및 인증 절차도 없으며, 앱 쿠폰 발급 페이지에서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시면 바로 안심주머니 우대금리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심주머니 우대금리 받기

보금자리론 안심주머니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아이폰 앱스토어 또는 구글 마켓에서 ‘안심주머니’로 검색하여 안심주머니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안심주머니앱을 실행시킵니다.

메인 화면 좌측 하단의 ‘금리할인쿠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바로 아래와 같이 ‘유효한 쿠폰이 없습니다.’ 라고 따는데, 확인 버튼을 눌러 창을 닫으면, 바로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폰 발급 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휴대폰)를 입력합니다.

차후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에서 보금자리론 신청 시, 자동으로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하기 위해서는 실제 신청자 정보와 동일한 정보로 쿠폰을 받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함’ 항목을 체크하시고, 하단의 ‘쿠폰발급’ 버튼을 누릅니다.

 

바로 금리할인 쿠폰이 나타납니다.

금리할인 쿠폰은 16자리 숫자와 영문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보금자리론 이용 시에만 적용하실 수 있으며, 쿠폰을 발급받은 후, 60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안심주머니 우대금리가 0.02% 로 매우 적어보이기는 하지만, 대출받는 기간 및 금액에 따라 적지 않은 금액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실제 10년~30년 상환하는 장기 주택 대출 특성상 해당 기간 동안 내는 이자가 적지 않습니다.

참고로  3억원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30년 대출 시, 우대금리 0.02% 를 적용하면, 대출 기간 동안 약 110만원 가량의 이자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3.15% 기준 – 2019년 3월 기준)

앱을 설치하고 쿠폰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다소 번거롭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약 10분 가량 시간내어 쿠폰을 받으시면 대출 이자 100만원 가량을 절약하실 수 있는 것이니, 가급적 꼭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신혼부부 보금자리론에 대해 알아보기]

[더나은 보금자리론에 대해 알아보기]

[전세자금대출 목적물변경에 대해 알아보기]

[보금자리론 – 예상대출조회]



보금자리론 안심주머니 우대금리 쿠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